Home

2025년 10월 30일
검색
커뮤니티
자유게시판
취재제보
사이버 편집부
편집회의
기사쓰기
회원등록
예수프론트라인

예수칼럼:현대적 고전으로 읽히는 최장기 베스트 셀러!
4영리에 대하여 들어보셨습니까?
양치는소리:인터넷 선교원 후원이사 목사님들의 글모음
비전이야기:우리들의 이야기, 독자들로 부터의 글모음
선교마당:선교사로부터의 편지, 선교지소개 등 선교에 관한 글모음

각종 자료 연결
영원한 명시
박광택코너

교회-단체연결

Vision2000

김준곤 예화모음

박성민의 성서보기

경제전망대

천일웅 변호사 이민법 칼럼

인터넷이모저모




동아일보
전자신문
조선일보
중앙일보
미주중앙일보
한국일보
미주한국일보
한겨레신문
라디오서울USA
The New York Times



  • 중대 발표

    종종 미국의 대통령이나 우리나라의 대통령이 중대 발표를 한다는 텔 리비젼의 예고를 들을 수가 있읍니다. 그 시간이 되면 가슴을 조이고 기 다립니다. 저는 2차 대전을 겪은 사람입니다. 저는 36년 동안이나 우 리 나라를 압제하던 일본이 마지막 항복을 한다며 일본 천황의 육성 방 송이 있다는 예고가 나왔을 때 얼마나 가슴을 조이며 그 중대 발표에 귀를 기울였는지 모릅니다.

   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특별한 중대 발표가 있다고 몇천 년 동안 예고를 하고 중대 발표를 들으라고 하셨읍니다. 이것이 예수 그리 스도의 메시지입니다. 예수님께서는 '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 니'라고 말씀하시면서 매우 중요한 메시지를 우리에게 주셨읍니다. '내 가 곧 생명의 떡이요, 세상의 빛이다. 나는 문이다. 나는 선한 목자다. 나는 생명이요 부활이다.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다. '라고 우리들 의 삶에 필요한 모든 것을 메시지 가운데서 전부 약속하고 계십니다. 예수님은 사람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중대 발표로 우리에게 선언하 고 계신 것입니다.

    천사가 이르되 무서워 말라 보라 내가 온 백성에게 미칠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하노라 오늘날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(눅2:10,11)

   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저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(요 3:16,17)


    보내기